최고의 게이밍 헤드셋 TOP7

 

 

안녕하세요. 탑맨입니다.

게임 실력이 부족하신가요? 게임을 잘하게 되면 게임이 더 재밌어집니다.

하지만 게임을 잘하기 위해선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장비 또한 게임 실력에 영향을 주게 되는데요.

실제로 총 소리나 발소리가 잘 들리면 플레이에 크게 영향을 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헤드셋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순위는 재미로 봐주세요!

https://youtu.be/-eXyBOr0dBI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습니다~!

 

 

커세어 HS35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7. 커세어 HS35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커세어 HS35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은 모든 게임 시스템에 맞게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녹색은 Xbox One용 블랙은 PC, 스마트 폰용 빨간색은 닌텐도 스위치 용 파란색은 PS4용 물론 원하는대로 혼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버전을 선택하든 모든 버전의 HS35 헤드셋에는 완전히 분리 가능한 편리한 마이크가 있으며 내장 컨트롤 덕분에 볼륨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커스텀 튜닝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를 특징으로 하며 HS35 헤드셋은 모든 게임에서 선명한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 커세어

구매방법 : 국내구입가능

가격 : 약7만원

구매처 : https://coupa.ng/biNJt2

로지텍 G Pro 헤드셋

 

6. 로지텍 G Pro 헤드셋

로지텍 G Pro는 개선된 소음 제거 기능과 특허 출원중인 하이브리드 메시 프로G 오디오 드라이버는 뛰어난 음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가볍고 튼튼한 재질이며 착용감도 매우 편안합니다.

로지텍은 게이머와 스트리머들의 사양에 맞게 제작 되었으며 사운드 및 음성 품질에 중점을 둬 깔끔해 보이는 디자인을 갖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 로지텍

구매방법 : 국내구입가능

가격 : 약12만원

구매처 : https://coupa.ng/biNF2T

아스트로 A40 TR 헤드셋

 

5. 아스트로 A40 TR 헤드셋

견고하고 세련된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아스토의 AR40 헤드셋이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피커 태그 및 교체 가능한 정밀 마이크는 저렴하거나 제대로 구성되지 않은 느낌 없이 깔끔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 가격대의 헤드셋에 대해 예상 한 것처럼, 소리가 풍부하고 환상적인 방향성 출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브랜드 : 아스트로

구매방법 : 국내구입가능

가격 : 약20만원

구매처 : https://coupa.ng/biNFGU

하이퍼X 클라우드 알파

 

4. 하이퍼X 클라우드 알파

하이퍼X 클라우드 알파는 전형적인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멋진 디자인과 기능으로 가득 차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사운드와 편안함을 제공하며 13hz~27,000hz 주파수 응답 범위를 지원해 거의 모든 용도에 대해 더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7.1 오디오는 없지만 스테레오 사운드는 거의 비슷하므로 게임 환경에서 사운드가 나오는 위치를 알아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오디오는 이중 챔버 드라이버로 더욱 강화되어 베이스를 다른 사운드 유형과 분리해 더 풍부한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 하이퍼X

구매방법 : 국내구입가능

가격 : 약10만원

구매처 : https://coupa.ng/biNHCq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Pro

 

3.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Pro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Pro는 우수한 주파수 응답범위(10-40,000Hz)를 제공합니다.

이는 실제로 사람의 귀가 인식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큽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다른 게이밍 헤드셋보다 훨씬 풍부한 오디오가 제공되며디자인 또한 독특해 다른 헤드셋보다 더 많은 헤드 밴드 스타일을 제공하므로 다른 방식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Razer 헤드셋보다 훨씬 뛰어나므로 팀 기반 게임에서 많은 대화를하거나 스트리밍을 위해 더 나은 개인 오디오를 원한다면 아크티스 Pro는 경쟁 제품보다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 스틸시리즈

구매방법 : 국내구입가능

가격 : 약17만원

구매처 : https://coupa.ng/biNHfl

레이저 크라켄

 

2. 레이저 크라켄

레이저 크라켄은 착용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얼마나 편안한지입니다.

환상적인 저음을 포함해 이 헤드폰은 부드러운 헤드셋 패딩으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박을 줄여주며 두상에 맞는 딱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THX 스페이셜 오디오로 주변의 360도 영역의 사운드를 현실적인 깊이로 만들어 내며 커스텀 튜닝된 강력한 50mm 드라이버가 탑재돼 놀라운 게이밍 오디오를 들려줍니다.

이외에도 오디오 컨트롤러와 장시간 편안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이어쿠션이 제공됩니다.

브랜드 : 레이저

구매방법 : 국내구입가능

가격 : 약14만원

구매처 : https://coupa.ng/biNIuI

아스트로 A50 무선 헤드셋

 

1. 아스트로 A50 무선 헤드셋

아스트로 A50 무선 헤드셋 및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게임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Xbox One, Mac 및 PC 용으로 설계 된 이 세트는 고품질 음향 및 인체 공학적 경험을 제공하여 프로게이머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헤드셋은 탁월한 음질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스트로 베이스 스테이션에는 5Ghz 무선 트랜스미터가 함께 제공되므로 대기 시간이 짧은 음성 통신이 항상 가능합니다.

또한 헤드셋을 쉽게 페어링하고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수명이 길어 최대 15시간 동안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돌비 헤드폰 7.1 서라운드 사운드로 필요한 모든 것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 아스트로

구매방법 : 국내구입가능

가격 : 약40만원

구매처 : https://coupa.ng/biNJ8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