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인기 있는 배틀로얄 게임 TOP9

 

안녕하세요. 탑맨입니다.

2018년, 2019년은 배틀로얄 게임의 시대라고도 할 정도로 수 많은 배틀로얄 게임들이 나오거나 모드가

등장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여전히 배그가 강세지만 해외에서는 배그말고도 여러 게임들을 많이 하는데요.

오늘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배틀로얄 게임들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FEMzYzUdty0

 

<영상으로 보면 더 재밌습니다.>

 

*해당 영상들은 공식 게임 트레일러와 본인의 게임 플레이 영상, 그리고 재사용 허락된 영상등을 이용해 제작한 영상입니다.

CS:GO 데인저 존

 

9. CS:GO 데인저 존

개발사 : 밸브

가격 : 무료

특징 : 소규모 배틀로얄

CS:GO가 2018년 말에 무료로 배포될 때 데인저 존이라는 새로운 배틀 로얄 모드가 나왔습니다.

대부분의 배틀로얄 게임보다는 작은 배틀 로얄이며 16~18명의 플레이어들만이 한 맵에 모여 플레이 합니다.

라운드는 일반적이 배틀로얄 게임에 비해 10분 정도로 짧은 편이며 맵은 꽤 크지 만 데인저 존은 여전히 CS:GO 무기와 인질 구조와 같은 친숙한 요소가 있습니다.

문명 6 레드 데스 ​

 

8. 문명 6 레드 데스

개발사 : 파이락시스 게임즈

가격 : 65,000원

특징 : 문명로얄

배틀로얄 모드가 얼마나 인기가 있었는지 예전부터 악마의 게임이라 불렸던 문명 시리즈 또한 이제 배틀 로얄 모드

를 만들었습니다.

게임은 방사능 폭풍을 피해 종말 이후의 맵에서 최대 12명의 플레이어가 군대를 이끌어 경쟁을 통해 식민지 개척선을 타고 행성을 탈출합니다.

또한 8개의 특이한 새력들이 존재하며 세기말에서 신규 유닛들을 찾으며 살아남아야합니다.

폴아웃76 뉴클리어 윈터

 

7. 폴아웃76 뉴클리어 윈터

개발사 :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

가격 : 67,000원

특징 : 세기말 배틀로얄

최대 52명의 플레이어가 볼트 51를 놓고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경쟁하며 4명이 한 팀으로 구성 된 플레이어들은

파워아머, 자동 포탑 등을 이용해 다양한 방사능 크리처와 다른 생존자들을 함께 물리치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폴아웃76 뉴클리어 윈터 <게임 플레이>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오버시어 랭크를 올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퍽과 스킨 등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6.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개발사 : 트레이아크

가격 : 45,000원

특징 : 탄도학 적용된 콜옵

우리나라에선 금방 인기가 식었지만 해외에서는 아직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꽤 있는데여.

최대 80명의 플레이어들이 콜옵 시리즈에 존재 했던 다양한 총기들과 파츠들을 파밍하며 최후의 1인(1팀)을 가립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 <게임 플레이> ​

 

현대전을 배경으로한 배틀로얄 방식이며 갈고리를 이용한 3차원 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우스꽝스러운 광선총이나 좀비가 나오며 차를 통해 이동하거나 아니면 헬기를 탈 수도 있습니다.

배틀필드5 파이어스톰

 

5. 배틀필드5 파이어스톰

개발사 : 다이스

가격 : 52,800원

특징 : 2차 세계대전 배틀로얄

파이어스톰은 배틀필드5의 배틀로얄 모드이며 최대 64명의 플레이어들은 좁아지는 불의 고리속에서 적들을 죽이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게임입니다.

파이어스톰은 파괴 가능한 다양한 오브젝트와 배틀필드 역사상 가장 큰맵을 가졌으며 전차부터 프로토타입 헬기까지, 17종의 다양한 차량이 제공됩니다.

배틀필드5 파이어스톰 <게임 플레이> - 놀랍게도 전차도 존재한다.

 

플레이어들은 3가지 등급의 아이템들을 파밍하며 맵의 숨겨진 요소들을 활용해 더 좋은 장비들을 얻으며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링 오브 엘리시움 ​

 

4. 링 오브 엘리시움

개발사 :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가격 : 무료

특징 : 자연재해 배틀로얄

출시 전 부터 배틀그라운드라 비슷하다며 태국의 배그라고도 불렸던 링 오브 엘리시움은 텐센트 산하의 오로라 스

튜디오가 개발한 게임입니다.

배그를 의식해서 개발한듯 한 링 오브 엘리시움은 링 오브 엘리시움 만의 특성이 있는데요. BMX 자전거와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와 스노보드를 이용한 이동이 가능하며 물론 차량도 제공됩니다.

또한 눈보라와 화산 폭발과 같은 치명적이고 역동적인 자연재해를 배틀로얄에 적용되어 링 오브 엘리시움만의 새로운 재미를 만들었습니다.

링 오브 엘리시움 <게임 플레이> - 자연재해는 링 오브 엘리시움만의 매력이다.

 

업데이트 또한 꾸준한편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3. 에이펙스 레전드

개발사 : Respawn

가격 : 무료

특징 : 오버워치+배틀그라운드

에이펙스 레전드는 최대 50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스킬로 무장한 캐릭터들을 선택해 플레이 하며 배틀로얄과 하이퍼FPS의 재미를 동시에 갖고 있습니다.

출시 첫 달에 5천만 명의 플레이어를 끌어 모은 히트작이 였으며 마이크가 필요 없는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죽은 팀원의 부활을 가능하게 한 기능은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핵과의 싸움과 미적지근한 업데이트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빠져 나갔습니다.

최근엔 정신을 차렸는지 여러 패치와 신 캐릭터 출시를 하고 있으며 한국인 컨셉으로 크립토라는 캐릭터가 출시 된다고 합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한국인 캐릭터-크립토> ​

 

배틀 그라운드(PUBG)

 

2. 배틀 그라운드(PUBG)

개발사 : 펍지주식회사

가격 : 32,000원

특징 : 배틀로얄 흥행의 주역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FPS게임은 바로 배틀 그라운드입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 인기가 좀 식었지만 아직까지도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PUBG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최후의 1인(1팀)을 가리며 동남아를 모티브로 한 사녹맵과 겨울 맵인 비켄디를 선보였으며 역동적인 날씨와 새로운 총기 파츠, 파쿠르등 굉장히 활발한 패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프로 대회 또한 굉장히 활발히 진행중입니다.

배틀 그라운드 <시즌4>

 

배틀 그라운드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FPS게임중 하나입니다.

포트 나이트

 

1. 포트 나이트

개발사 : 에픽게임즈

가격 : 무료

특징 : 전세계에서 가장 큰 배틀로얄 게임

포트 나이트는 원래는 배틀로얄 게임이 아니였습니다만 배틀로얄 모드를 출시해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8년에는 배그와 함께 경쟁하며 유저수 기록 등을 갱신하기도 했습니다. 포트나이트는 구조물을 만들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구조물과 총등으로 적을 쓰러트리며 생존하는 게임입니다.

포트나이트는 50대 50과 같은 엉뚱한 모드를 실험하기도 하고 맵을 자주, 때로는 신비하게 변경하기도 하며 타노스나 존 윅등을 넣기도 하며 다소 실험적으로 엉뚱한 모드들을 많이 내놓기도 합니다.

포트 나이트 <존 윅 모드>

 

이외에도 프로 대회에선 에픽게임즈의 막대한 자본력으로 엄청난 상금과 수 많은 대회를 자주 개최합니다.

 

+ Recent posts